웹젠(대표 김태영, http://company.webzen.com)의 모바일 게임 ‘뮤 오리진’이 구글플레이 및 CU(씨유)와 프로모션 제휴를 맺었다.
 
웹젠과 구글플레이, 편의점 CU(씨유)는 오늘(11월3일)부터 11월 22일까지 전국의 CU(씨유)매장에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구매하면 ‘뮤 오리진’의 게임 아이템들을 100% 무료로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만5천원부터 15만원까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구매 금액에 따라 ‘귀속 다이아’, ‘로크의 깃털’ 등 ‘뮤 오리진’의 고급 아이템들이 차등 지급된다.
 
해당 아이템들은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에 적힌 16자리 번호와 휴대폰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http://goo.gl/XDS3X2)에 등록한 후 문자로 수신된 이벤트 쿠폰 번호를 ‘뮤 오리진’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받을 수 있다. 단, 게임 내 쿠폰은 각 금액별 기프트카드 당 1회만 지급된다.
 
또한, CU(씨유)는 프로모션 기간 중 10만원권 구글플레이 기프트 카드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블루캐니언 입장권 1장, 15만원권 구매 시에는 블루캐니언 입장권 2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블루캐니언 입장권은 2016년 3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CU(씨유) 측은 스마트폰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를 찾는 고객이 갈수록 증가함에 따라 보다 알뜰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웹젠의 ‘뮤 오리진’은 지난 10월 23일 모바일게임 사상 최초로 동 시간에 국내 구글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통신사 통합스토어)에서 모두 매출 1위에 오르는 등 게이머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웹젠의 ‘뮤 오리진’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themuorigin)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