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얼티메이트 본 RPG ‘언더월드:라이칸의 귀환(이하 언더월드)’이 1.4.1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금일(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최고 레벨과 바이써클 강화 최고 레벨이 90레벨로 상향되고, 유저의 전투를 도울 신수 및 용병이 추가된다. 이 외에도 레전드 장비를 이용해 획득 가능한 에픽 장비와 강화 및 단계 진급을 통해 속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라이칸 장비 등 일부 신규 장비가 추가되고, 레벨 37부터 도전 가능한 최강의 탑과 매일 2회 참여가 가능한 드래곤 지대 등 신규 던전이 새롭게 오픈되는 등 게임 전방위에 걸쳐 다채로운 업데이트가 진행된다.
 
‘언더월드’는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모바일 액션 RPG로 전사와 위자드, 어쌔씬 총 3개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뱀파이어와의 종족전쟁에 참여하는 게임이다. 특히 자동사냥을 하면서도 효율적으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실시간 반영 전투와 라이칸으로 변신해 싸울 수 있는 라이칸 변신 시스템은 언더월드의 특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금일 얼티메이트 본 RPG 언더월드에서 1.4.1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며, “더욱 강력하고 다채로워진 언더월드를 즐기시길 바라며, 언제나 유저들께 풍성한 재미를 드리기 위해 노력 하겠다”라고 전했다.
 
‘언더월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under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