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공전투RPG <데빌에이지> 의 홈페이지 메인이 확 바뀌었다. 아름다운 여신이 자태를 뽐내는 산뜻한 화면으로 옷을 갈아 입었다. 이와 함께 평일 낮 시간에도 서버 혼잡을 보일 정도로 큰 관심을 보여주고 있는 <데빌에이지> 고객을 위한 대형 이벤트가 열린다.
 
(주)팡게임은 고공전투RPG <데빌에이지>에서 꾸준한 이용자들에 대한 감사이벤트로 <데빌에이지>를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들 대상으로 11월 3일(화)일부터 10일(화)까지 유니크 성물 등 푸짐한 선물이 가득한 '감사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이벤트기간 동안 매일 밤 9시 전체 이용자에게 유니크 성물과 개인던전 입장권 패키지, 초급 강화석, 여신수정, 5배 경험단, 2배 경험단, 금화와 혼원으로 구성된 특별 선물 패키지를 지급한다.
 
또 마정을 소비하면 당일 누적 소비량에 따라 풍성한 추가보상이 지급된다. 마정을 소비할 경우 금화, 혼원, 고급강화석 유니크 및 레전드 성물, 희귀환전카드 등 초호화 패키지가 자동으로 따라온다.
 
마지막으로 신기 진급 시에도 풍성한 혜택이 지급된다. 8단계를 달성하는 유저 전원에게 신기진급부적 1,900개와 금화 4,000만이 지급되고 레전드성물 2개와 성물 강화석이 지급된다. 이어 5, 6, 7단계 달성시에도 각 10명을 추첨하여 신기진급부적과 금화, 성물 등이 지급된다.
  
데빌에이지는 하늘을 날며 이동을 하거나 전투가 가능한 고공전투 RPG로 클라이언트 게임 못지 않은 고퀄리티 그래픽과 게임성으로 주목을 끈 작품이다. 출시일로부터 3개월이 흘렀지만 대다수의 서버에는 '혼잡' 표시가 가득할 정도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글로벌 31개국 2천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확보하여 웹 게임계의 신화로 손꼽히는 '마신전기 2D'의 후속작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풀3D 고공전투 RPG <데빌에이지>의 감사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http://goo.gl/urO6TQ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