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콩코리아(대표 WANGFENG)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천상검 for Kakao’가 금일(4일) 대규모의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극강 고수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천상검 for Kakao’는 이번 결전 업데이트에서 각 서버의 상위 4위권의 문파가 참전하는 통합서버 문파전과 각 진형에서 자신의 팀 보스를 보호하는 문파 던전, 탈것 시스템 등의 다양한 업데이트와 파티던전, 통합서버의 최적화를 시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기에 앞서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해 업데이트에 대한 유저들의 기대감을 가득 충족시킬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에는 사전등록 참가유저를 위한 업데이트 기념 쿠폰을 지급하고 300루비, 5만 영럭, 한정판 펫인 구미호 등의 총액 1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아이템을 제공한다.
 
라인콩 박미란 지사장은 “무협본능 MMORPG 천상검이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곁으로 즐거움을 가득 싣고 다가갈 예정이다.”며, “한정판 구미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보상을 받으시고, 천상검을 화끈하게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천상검 for Kakao’ 업데이트 사전등록은 카카오 게임하기(Android: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234?os=android, iOS: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234?os=ios)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에 대한 상세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csgkakao)를 통해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