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K 와 터틀 락 스튜디오(Turtle Rock Studios)는 금일 네 명의 헌터 플레이어가 협력해서 한 명의 몬스터 플레이어를 쓰러뜨리는 4대1 슈팅 게임인 이볼브(Evolve™)에 교활하고 무시무시한 몬스터 고르곤(Gorgon)이 출시됐다고 밝혔다.

고르곤은 별도 구매가능하고 헌팅 시즌2(Hunting Season 2*)의 일부로써 이용 가능하다. 헌팅 시즌2는 돌격병 클래스인 레녹스(Lennox), 트래퍼 클래스인 잭(Jack) 그리고 두 명의 추가적인 헌터 캐릭터를 포함하고 있다. 모든 헌팅 시즌2 콘텐츠는 2016년 3월 31일 전에
제공될 예정이다.
 
고르곤은 먹잇감들이 애쓰는 모습을 보는 걸 즐기는 교활하고 끔찍한 도살자이다. 고르곤은 그녀의 적은 체력과 아머 풀을 원거리 공격으로 만회하는데, 이 원거리 공격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피해를 일으켜서 단일 상대에 축적시킬 때 특히 효과적일 수 있다. 고르곤은
그녀의 웹 슬링(Web Sling) 횡단 기술을 사용해 재빠르게 맵을 가로지를 수 있고, 벽에 붙을 수 있기 때문에 매복하고 있다가 수상하게 여기지 않고 있는 헌터들을 습격할 수 있다. 
 
이볼브 라인업에 두 명의 무료 캐릭터가 몇 주 내로 적용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메테오 골리앗(Meteor Goliath)과 같이 새로운 외양, 효과, 오디오, 게임플레이 등을 조합해 독특하고 새로운 헌터로 만들어주는 교체할 수 있는 캐릭터 변형을 제공한다. 블릿츠 마르코프(Blitz Markov)는 피해 확실성을 시간이 지남에 따라 늘어나는 증가된 피해량 잠재성으로 교환할 수 있고, 로그 발(Rogue Val)은 다수의 동료들을 근거리에서 치료하는데 탁월하다. 그리고 치료 가능 범위와 아이템 활용을 줄이는 대가로 그녀의 데미지 산출량을 증가시킨다. 고르곤, 블릿츠 마르코프, 로그 발에 대한 완벽한 세부사항은 이볼브 블로그(blog: http://evolvegame.com/news/)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볼브는 Xbox One과 플레이스테이션4, 윈도우 PC를 통해 전세계에서 이용 가능하다. 이볼브는 ESRB심의 규정에 의해 M for Mature 등급을 받았다. 이볼브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트위치,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를 통해서 제공되며 홈페이지 http://www.EvolveGame.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