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브리디아스마트(대표 김형철)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탁구 대전게임 ‘역전! 맞짱탁구 LIVE for Kakao’가 금일(4일)부터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역전! 맞짱탁구 LIVE for Kakao’는 구글플레이 매출 순위 11위를 기록한 바 있는 ‘역전! 맞짱탁구K’의 후속작으로 간단한 조작을 통해 손쉽게 친구들과 실시간 탁구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캐주얼 스포츠 게임이다.
 
캐릭터 6종과 다양한 코스튬, 그리고 응원단장과 신규 한중일 3개국의 총 60스테이지 맵 추가, 1:1 대전과 친구 대전 콘텐츠 등을 업그레이드하며 전작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콘텐츠를 앞세워 완성도 높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역전! 맞짱탁구 LIVE for Kakao’는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유저에게 수정 100개와 보석요술봉 라켓 등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한, 사전예약을 통해 모은 누적 친구 수에 따라 최대 수정 300개의 추가 보상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공식 커뮤니티 카페 가입 후 이벤트 게시판에 가입인사를 남기는 것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제공하고 있어 손쉬운 참여 방법으로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
 
이엔피게임즈 조만석 PM은 “간단한 조작만으로 즐겁게 탁구게임을 즐길 수 있는 역전! 맞짱탁구 LIVE for Kakao의 사전등록이 시작됐다”며,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역전! 맞짱탁구 LIVE for Kakao’의 사전 예약은 카카오 게임하기(http://me2.do/5TID72wG)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티저사이트 (http://pingpong.pupugame.com/)와 공식 카페(http://m.cafe.naver.com/pingpongforkakao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