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오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열리는 ‘지스타2015’에 참가하며, ‘도탑전기’ 및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2종 타이틀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가이아 모바일 대표 타이틀인 ‘도탑전기’는 방문객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 매치를 준비하였다고 전했다. 부스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다양한 상품이 주어지며, 이와 함께 부스를 방문한 모든 방문객들에게는 영웅 ‘기사단장’ 및 게임 재화인 다이아가 지급된다.

지난 10월 30일(금)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역시 다양한 이벤트 매치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개그맨 이동엽이 함께하는 개그맨 팀과의 이벤트 매치뿐만 아니라 중국 선수 팀과의 이벤트 매치가 진행될 예정이며,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 한글화 버전이 추가되어 더욱 빠르고 직관적인 시합이 가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는 중국에서는 e스포츠 협회를 통해 모바일 최초로 정식 MOBA 게임으로 지정된 바 있다. 때문에 이미 중국에서 여러 차례 대회를 진행하며 발굴한 선수들을 초청하여 함께 시합을 즐기고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의 진면목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국내 최대 게임 행사로 일컬어지는 지스타에 참여할 수 있어 매우 영광이다"고 전하며, “지금까지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열어 모바일 E-sports 분야에 지속적으로 도전해왔기 때문에 이번 지스타에서도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전했다.

해당 게임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도탑전기'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dotopstory) 또는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eaao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