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7월 중 서비스예정인 신개념 모바일 액션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사전등록 참여자가 15만 명을 돌파했다고 금일(14일) 밝혔다.

레쿠코리아가 세 번째로 선보이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어둠에 지배당한 세상에서 들끓는 악마들을 처치한다는 배경 스토리로, 시원한 타격감과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극한의 액션RPG다.

특히, 쉴새 없이 몰아치는 무쌍식 스킬과 함께 동반되는 수준 높은 스킬효과로 액션성 짙은 게임 묘미를 살렸으며, 끊임없이 이어지는 다양한 이벤트 및 할 거리 제공으로 지루할 틈 없이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졌다.

'월드 오브 다크니스'는 지난 11일(금) 대세 의리녀 '이국주'를 홍보모델로 한 이색적인 티저영상 공개와 자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으며, 빠르게 증가하는 사전등록 참여자 유입에 힘을 보태고 있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단 기간 동안 월드 오브 다크니스에 힘을 보태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며,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시는 많은 분들을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고심하고 있으니 월드 오브 다크니스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사전등록 참여는 사전등록 페이지(http://bit.ly/1sFC0zl)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