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는 자사의 모바일 액션 RPG ‘왓쳐(Watcher): 영웅의 반격’ 과 ‘왓쳐(Watcher) for Kakao’에 신규 캐릭터 2종이 추가 되었다고 금일(05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등장한 신규 캐릭터는 바람 속성을 가진 방어형 영웅 ‘다케다 신겐’과 불 속성의 공격형 영웅 ‘츠쿠요미’이다. 다케다 신겐은 4가지 영웅군인 삼국영웅, 동방전설, 서방신화, 카오스 중 삼국영웅에 해당하는 영웅이며, 츠쿠요미는 동방전설에 속해 있다.
 
레쿠코리아의 ‘왓쳐: 영웅의 반격’과 ‘왓쳐 for Kakao’는 화려한 전투와 다양한 콘텐츠가 매력적인 모바일 액션 RPG로, 각 출시 마켓에서 유저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게임이다. 특히 ‘왓쳐 for Kakao’는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되자마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 순위 1위, 구글플레이 무료 인기 게임 2위에 오르며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레쿠코리아는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앞으로도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유저들의 편의성과 재미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는 방침이다.
 
레쿠코리아 관계자는 “레쿠코리아의 대표 모바일 액션 RPG인 왓쳐(Watcher): 영웅의 반격과 왓쳐(Watcher) for Kakao에 새로운 캐릭터 2종을 추가하게 되었다”라며, “새로운 영웅에게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라며, 앞으로도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신규 영웅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왓쳐: 영웅의 반격’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atcherrpg)와 ‘왓쳐 for Kakao’ 공식카페(http://cafe.naver.com/watcherkaka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