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서비스 중인 얼티메이트 본 RPG ‘언더월드:라이칸의 귀환(이하 언더월드)’이 금일(5일) 캐릭터 댄스 동영상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언더월드’가 공개한 이번 영상(https://youtu.be/JndcIneZVHg)은 약 2분여 분량으로, 강렬한 비트의 댄스 음악과 함께 5명의 미녀 캐릭터들이 등장해 음악에 맞추어 화려한 댄스를 선보인다. 후반 1분 30여 초쯤에는 미녀 캐릭터를 포함한 게임 속 캐릭터들이 대거 합류하며, 화려한 전투 속 치열한 모습만을 보여오던 게임 캐릭터들의 귀여운 모습 또한 확인할 수 있다. 


 
라이칸과 뱀파이어 간의 종족전쟁을 배경으로한 탄탄한 시나리오와 화려한 그래픽을 자랑하는 모바일 액션 RPG ‘언더월드’는 전사와 위자드, 어쌔신 총 3가지의 직업 중 하나를 선택해 뱀파이어와의 종족 전쟁에 참여하는 게임이다. 
 
특히, 자동사냥을 하면서도 효율적으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실시간 반영 전투와 평소의 인간 모습에서 라이칸으로 변신하여 싸울 수 있는 라이칸 변신 시스템은 액션 RPG ‘언더월드’의 특장점이라 할 수 있으며, 이전에 시행된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 최고 레벨과 바이써클 강화 최고 레벨이 90레벨로 상향되고, 유저의 전투를 도울 신수 및 용병이 추가되어 유저들로부터 ‘언더월드’ 매력을 한 번 더 확인시키고 있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언더월드를 즐기고 계신 많은 유저분들께 소소한 재미를 위하여 이번 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며, “묵직한 분위기였던 캐릭터들의 의외의 모습을 마음껏 즐기고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언더월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efununderworld)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