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맥스(대표이사 정영원)는 ㈜나우게임즈(대표이사 이재찬)가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낚시게임 “국내 <낚구낚구> / 해외 <Fishing Fishing>” 이 금일 싱가폴 구글 플레이 게임-인기무료 4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 및 해외에서 호평 속에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낚구낚구>는 쉴 새 없이 입질이 오는 바다를 무대로 물고기와 힘을 겨루며 실제 낚시를 하는듯한 짜릿한 손맛을 살린 낚시 게임이다. 기존 일반적인 낚시 게임의 재미는 물론, 사실적인 낚싯대와 휠을 감는 동작을 표현하여 정통 낚시의 느낌을 강조했으며, 현실감 있는 3D 그래픽으로 약 100여종의 물고기를 자연스럽게 표현해 보는 맛까지 강조한 모바일 게임이다.
 
<낚구낚구>는 현재 싱가폴 구글 플레이/게임-인기무료 부분에서 4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지난 10월 29일부터 현재까지 구글 플레이/메인 피쳐드(추천 게임)에 선정되 스포츠 게임 부분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순항하고 있다. 또한, 일본에서도 피쳐드(추천 게임)에 선정되어 글로벌 게임으로 자리 메김 하고 있다.
 
글로벌 정식 출시를 기념하여 매일매일 에너지 지급, 스페셜 아이템 지급, 패키지 파격 할인 등 총 8가지의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또한, 주말 이벤트 및 다양한 유저 참여형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며, 유저들의 건의사항을 적극 반영한 1차 업데이트(신규 낚시터, 새로운 물고기들, 유저와의 무한경쟁을 자극하는 월드 챔피언쉽)가 11월 중순에 진행될 예정이다.
 
소프트맥스 전지윤 사업PM은 “낚구낚구가 글로벌 게임으로 자리 메김 하고 있는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유저들과 끊임없이 소통하여 전세계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모바일 낚시 게임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게임 다운로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wBQpvZ)에서 가능하며, iOS 버전도 순차적으로 서비스 될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nak9.softmax.co.kr) 및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nak9nak9) 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