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게임(대표 김용훈)이 서비스하고, 펄어비스(대표 김대일)가 개발한 MMORPG '검은사막'이 ‘2016 달력 모델 콘테스트’와 ‘레인저 각성무기, 령검(가칭)’를 공개했다.
 
'2016 달력 모델 콘테스트'는 11월 5일(목)부터 18일(수)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으로, 게임 내 멋진 캐릭터와 풍경을 스크린샷으로 담아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응모를 받아 선정된 작품들은 2016년 월별 모델로 활용되어 실제 달력으로 제작될 예정이며, 최우수 작품상 5명에게는 고사양 그래픽카드가 제공되고, 이외 우수상, 참가상 등 당첨자 전원에게는 아직 공개되지 않은 ‘검은사막 한정판 선물 패키지’가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달 22일(목) 워리어 각성무기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순차 오픈을 진행 중인 가운데, 금일 레인저 캐릭터의 각성 무기인 ‘령검’의 원화가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주무기인 장궁을 활용하여 원거리에게 전투하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 ‘령검’을 활용하여 강력한 근접 전투와 보다 다양한 연계 액션이 가능해 질 것으로 예상되며, 보조무기인 ‘단검’과 ‘령검’을 쌍수로 활용한 전용 스킬도 함께 구현될 예정이다.

오는 5일(목)부터 2주일간 진행되는 '2016 달력모델 콘테스트'와 ‘레인저 각성무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black.daum.net)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