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3성 캐릭터 ‘세즈’를 지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유저들이 보다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진행되는 것으로, 5일부터 12일점검 전까지 ‘원더5마스터즈’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3성 영웅 ‘세즈’를 제공한다.
 
‘세즈’는 한 자루 검을 사용하는 강력한 공격형 여성 캐릭터로, 적의 회피율과 물리 방어를 감소시키는 스킬과 함께 아군 전체의 물리 공격력을 증가 시키는 특징을 갖고 있어, 기존 유저는 물론 새로 시작하는 유저들에게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승급 재료와 영웅 조각의 확률이 2배로 증가하는 ‘핫타임’ 시간이 기존 보다 2배 늘어나며, 새롭게 문을 연 ‘로그’ 서버에서는 타 서버보다 3시간 긴 핫타임이 적용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덴티티모바일은 ‘길드전’ 및 ‘영웅 밸런스’ 수정을 진행했다.
 
먼저, 길드전은 금일(5일) 정기 점검을 기점으로 1차 시즌을 마감하고 2차 시즌에 돌입한다. 2차 시즌에서는 길드원 숫자에 따라 길드전 점수가 차등 지급되도록 변경됐으며, 비슷한 수준의 길드끼리 전투를 치를 수 있도록 매칭 시스템이 개선됐다.
 
또한, 길드전 결과에 따른 보상을 ‘보석’과 ‘골드’, ‘길드 포인트’, ‘영웅 소환석’, ‘영웅’ 중 1개를 무작위로 지급하는 형태로 변경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어, ‘랑데아’와 ‘운디네’, ‘브릿사’, ‘스키아’, ‘샹디안’ 등 5개 영웅의 개편이 진행됐다. 해당 캐릭터들은 특성 효과가 상향 조정돼, 향후 업데이트되는 ‘요일 던전’에서 큰 활약을 펼칠 수 있게 됐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김우현 사업PM은 “최근 급증하고 있는 신규 유저들을 위해 모든 유저에게 ‘세즈’를 지급하는 한편 핫타임 이벤트 시간도 2배로 늘렸다”라고 말한 뒤, “이와 함께 새로워진 길드전 2차 시즌과 영웅 밸런스 조정을 통해 유저 분들이 더욱 재미있게 ‘원더5마스터즈’를 즐기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