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는 SNK 플레이모어의 인기 격투 게임 '더 킹오브파이터즈(THE KING OF FIGHTERS)' IP를 활용한 모바일게임 '더 킹오브파이터즈`98 UM 온라인 for Kakao (이하 KOF’98 UM OL for Kakao)’가 사전등록 신청자 20만명을 돌파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4일 사전등록을 실시한 ‘KOF’98 UM OL for Kakao’는 약 2일만에 신청자가 20만명을 돌파하며 중국, 대만, 홍콩 등에 이어 국내에서도 대박 예감을 낳고 있다.
 
‘KOF’98 UM OL for Kakao’는 과거 오락실의 향수를 자극하는 한편 현재 트렌드에 맞게 그래픽과 게임 사운드가 한층 업그레이드 됐으며, 모든 캐릭터를 SD 버전으로 구현, 귀여움과 액션성을 더했다.
 
또한 원작의 장점이었던 캐릭터별 필살기와 화려한 특수효과, 타이밍에 맞춰 연계 공격에 성공하면 강력한 위력을 발휘하는 콤보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하여 액션 게임의 손맛을 극대화 시켰다.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는 ‘KOF’98 UM OL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출시 이전까지 진행중이며, 휴대폰 번호만 입력하면 출시 후 풍성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핑커팁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국에서 사전등록 2일만에 20만명을 돌파하는 성과를 보여 내부적으로 매우 고무적이다”며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하루 빨리 한국 시장에 선보일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KOF‘98 UM OL for Kakao'의 사전등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사전등록페이지(http://gameevent.kakao.com/preregistrations/216?from=talk_item_store&prev_area_code=item_store@ext_25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