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의 차기작 ‘돌격앞으로’의 티저사이트를 금일(6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돌격앞으로’는 동한 말년, 7권의 천서를 수집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배경스토리를 기반으로, 귀여운 캐릭터로 변신한 삼국시대의 장수들과 병종들을 이용한 다양한 방식의 전략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RPG이다.
 
아기자기한 캐릭터가 특징인 영웅들을 수집할 수 있고 영웅들은 각각의 상성이 존재한다. 또한, 다양한 병종을 육성함과 동시에 각 병종들이 고유의 스킬을 보유하게 되며, 각 스테이지 별로 영웅들의 특성에 맞춰 전방, 중앙, 후방 배치를 바꿀 수 있는 시스템이 이 게임의 핵심 콘텐츠이다.
 
‘돌격앞으로’는 티저사이트 공개와 함께 MMS로 게임의 해당 정보를 제공하는 사전등록 알림 서비스를 진행한다. 더불어 티저페이에서는 색다른 모습으로 변신한 삼국시대 장수들의 미리 만나볼 수 있어 정식서비스를 기다리고 있는 유저들의 갈증을 해소시켜줄 예정이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매번 새로운 게임의 재미를 보여주고자 이펀컴퍼니가 선보일 예정인 차기작 돌격앞으로의 티저사이트를 오픈했다”며, “아기자기한 캐릭터로 변신한 영웅들을 미리 확인하시길 바라며, 사전등록 이벤트 전까지 이어지는 사전 알림 서비스에도 많은 신청 부탁한다”라고 전했다.
 
‘돌격앞으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티저사이트(http://onrush.efunkr.com/tease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