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mi Korea는 BOI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포켓판타지 for Kakao’를 14일 T store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독특한 그래픽과 아기자기한 2D캐릭터가 특징인 ‘포켓판타지 for Kakao’는 지난 5월 출시 이후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특히,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시스템과 최대 20명까지 참여하여 동시 전투가 가능한 길드전 시스템, 일반 몬스터를 물리치면 나타나는 BOSS 몬스터 시스템 등은 RPG의 재미요소를 모두 담아냈다는 평가를 받으며 게이머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이번 T store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먼저 T store를 통해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레어급 장비 4종이 전원 지급되며, 결제금액에 따라 장비 강화아이템이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한 번이라도 접속기록이 있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예매권을 증정하며, 루비를 구매할 경우 보너스 루비가 추가 지급된다.

gumi Korea 구자선 부사장은 “이번 T store 출시로 더욱 많은 유저들이 <포켓판타지>를 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안정적인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T store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포켓판타지 for Kakao’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PocketFantasyStory?fref=t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