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399KOREA(http://www.4399.co.kr)는 자사의 신규 모바일 타이틀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의 프로모션 영상을 금일(6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4399KOREA가 하반기 기대작으로 손꼽고 있는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는 방대하고 탄탄한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전략적인 파티구성을 필요로 하는 모바일 RPG이다. 특히, 유저들이 자신의 성향에 맞게 캐릭터를 육성하고 자신이 육성한 각양각색의 영웅들을 스킬 구성과 기본 능력치로 포지션을 배치하는 시스템이 특장점이다.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는 이번 사전등록 이벤트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 영상(https://www.youtube.com/watch?v=KodhKRyNFlI)을 공개했다. 1분여 동안 재생되는 영상에는 게임 캐릭터들의 역동적인 플레이 모습과 간단한 설명, 게임 진행에 도움이 되는 진법 시스템, 5인 PvP등의 사전 설명이 포함되어 있어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의 정식 서비스를 기대하고 있는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끌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너와 나의 낭만 RPG라는 슬로건을 통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조작의 간편함, 아름다운 판타지 세계관을 앞세우고 있는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는 오는 11월 15일(일)까지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는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 8만 골드와 신성의 단약 20개, 일반 영웅 모집서 1개, 귀속다이아 100개 등 게임 초반에 필요한 초호화 아이템을 100% 증정한다.
 
4399KOREA 박경민PM은 “다채로운 전략전투의 재미가 가득한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가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아 프로모션 영상을 공개하게 되었다”라며, “카카오 게임하기에서 사전등록하고 풍성한 아이템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검과 바람의 노래 for Kakao’ 사전등록은 카카오 게임하기 사전등록 이벤트 페이지(http://me2.do/5Yu4bJEb)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