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모바일 코리아(대표 권명자)는 금일(6일)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규 모바일 RPG ‘100 히어로즈(100 HEROES)’의 공식 BI(Brand Identity)를 공개하였다. ‘100 히어로즈’는 ‘백장행(百行)’이라는 이름으로 지난 8월 말부터 대만에서 서비스 중인 게임으로, 현재 ‘도탑전기’ 및 ‘에이스 오브 아레나즈’를 서비스하고 있는 가이아 모바일에서 한국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100 히어로즈’는 그 이름처럼 삼국시대에 이름을 떨친 그 시대 최고의 무장들이 등장하여 치열한 전투를 벌이는 내용이라 설명했다. 이에 기존 삼국지 스토리를 바탕으로 하면서 신비로운 판타지 요소를 추가, 재해석하여 색다른 삼국지 세계관과 삼국 영웅의 일대기를 표현하였다고 전했다. 또한 전투 방법에 있어서는 익숙한 ‘도탑전기’ 전투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무장 각성, 스킬 콤보 시스템이 새롭게 적용되어 더욱 경쾌해진 무장들의 전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가이아 모바일 권명자 대표는 “곧 출시될 ‘100 히어로즈’는 지금까지 자주 접할 수 있었던 삼국지를 어떻게 하면 색다르게 느낄 수 있을지 고민한 게임"고 전하며, “새롭게 시작되는 삼국 전설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