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무브(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카카오 게임하기와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서비스 중인 썸타는 RPG ‘여우비 for Kakao’가 가을맞이를 기념하여 진행한 사생대회 이벤트의 수상작을 공개했다고 금일(6일) 밝혔다.
 
‘여우비 for Kakao’가 개최한 사생대회 이벤트는 게임 속 사매 캐릭터 일러스트 및 게임에 등장하는 다양한 장면들을 팬아트로 직접 그려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사생대회에 참여한 유저들은 각자 자신만의 그림체로 독특하게 여우비를 표현하였고, 퀄리티가 뛰어난 작품이 다수 등록되어 게임과 공식 커뮤니티 카페에서도 유저들의 높은 관심을 끌어냈다.
 
사생대회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한 ‘여우비 for Kakao’는 총 16작품의 당선작을 공개했다. 선정된 작품들은 앞으로 게임 내 공지 및 배너 등의 리소스로도 활용하여 유저 친화적인 게임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넥스트무브 관계자는 “여우비 for Kakao의 가을맞이 사생대회 이벤트 수상작을 발표하게 되었다”며, “많은 유저분들의 참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이러한 이벤트를 다양하게 마련하여 유저분들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넥스트무브의 대표작 ‘여우비 for Kakao’는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및 신규 콘텐츠를 적용하고 시스템을 개선 및 보완해 감성과 화끈한 전투가 더욱 완벽하게 어우러지게 만들었다. 이러한 매력으로 ‘여우비 for Kakao’는 차트 역주행을 하는 등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여우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tmvrainkakao)와 넥스트무브 공식 페이스북(http://on.fb.me/1Abl8Ef)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