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디이씨 코리아(DEC KOREA, 대표 곽준영)‘가 개발한 ‘점프앤드로우 for kakao’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를 6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다고 금일 밝혔다.
 
‘점프앤드로우 for kakao’는 손가락이나 스마트펜을 이용, 화면에 선을 그려 공을 탈출시키는 단순하면서도 직관적인 퍼즐&아케이드 게임이다.
 
특히 쉬운 조작법으로 플레이 스트레스는 최소화했으며, 유저의 스타일에 따라 무수히 많은 해답을 만들 수 있는 등 미션 클리어 쾌감은 극대화 시켰다.
 
또한 미션 점수를 통해 산출되는 랭킹은 전체 유저와 지인들까지 확인할 수 있어 경쟁심을 고취시키며, 매주 새롭게 갱신되는 ‘스페셜 스테이지’는 게임의 몰입도를 더한다.
 
이번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는 주요 콘텐츠와 시스템 안정성을 점검하기 위해 진행하며, 이 후 유저들의 피드백을 수렴해 게임 내 반영할 예정이다.
 
비공개 테스트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별도의 신청 없이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금일 오후 6시부터 8일 오후 12시까지 총 54시간동안 참여할 수 있다.
 
엠게임은 비공개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 중 랭킹 1위를 달성한 유저에게 문화상품권 3만원, 2위에게 2만원, 3위에게 1만원, 4위부터 10위에 해당하는 유저에게 5천원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비공개 테스트를 마치고 설문지를 작성한 유저 중 10명을 추첨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할 예정이다.
 
엠게임 권이형 대표는 ‘’’점프앤드로우 for kakao’는 캐릭터 강화에 대한 스트레스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며 “이번 비공개 테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애정 어린 조언과 따끔한 질책도 함께 겸허히 수렴해 게임에 반영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