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이 서비스 하고 있는 정통 무협 카드배틀게임 ‘무협영웅전 for Kakao’가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하기 인기게임과 신규게임 1위에 올랐다고 금일(14일)밝혔다.

지난 11일 출시된 ‘무협영웅전 for Kakao’는 출시 되자마자 인기게임과 신규게임에서 1위를 차지, 출시 사흘째인 현재까지도 1위 자리에 랭크 되어있어 눈길을 끈다. 출시 전부터 ‘무협’을 사랑하는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았던 ‘무협영웅전’은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방대한 시나리오를 선보이며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정통무협게임으로 각광받고 있다.

‘무협영웅전 for Kakao’는 무협이라는 탄탄한 배경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TCG(Trading card game)게임이다. 약 860회에 달하는 흥미진진한 무협 컨텐츠를 선보이며, 소설 속 인연을 바탕으로 협객을 수집하고 성장시키는 시스템을 자랑한다. 전설적인 무공을 수집하고 다양한 인던과 PVP 시스템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도록 TCG게임의 모든 재미요소를 담아낸 ‘무협영웅전 for Kakao’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아이템과 현물상품을 제공하는 오픈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무협을 사랑하는 많은 유저들이 ‘무협영웅전’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고 있다”며”초반 유저분들이 보여준 뜨거운 열기에 보답하기 위해 안정된 서비스와 꾸준한 업데이트를 선사할 것을 약속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무협영웅전 for Kakao’의 게임 다운로드는 해당 페이지(http://goo.gl/sUFTwb)에 접속하면 되며, 출시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oo.gl/sgXGSW)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