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대표 장원상, 소태환, 이하 4:33)은 6일, 팩토리얼게임즈(대표 이동규)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전쟁의 시작 '로스트킹덤'의 홍보 모델로 헐리우드 스타 '올랜도 블룸'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국내 개발 모바일게임 중 대형 헐리우드 스타를 기용한 것은 '로스트킹덤'이 처음이다.
 
'로스트킹덤'은 뛰어난 그래픽, 화면을 압도하는 액션,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방대한 콘텐츠 등 진일보한 재미를 선보인 차세대 RPG다. 사전 예약 가입자 80만 명을 돌파하며 '블레이드 for Kakao'와 '영웅 for Kakao'의 뒤를 잇는 4:33 대작 RPG 라인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영국에서 태어난 올랜도 블룸은 영화 '반지의 제왕' 시리즈에서 활을 자유자재로 사용하는 순백의 엘프 '레골라스' 역으로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했다. 이후 '캐리비안의 해적'에서 주인공 '윌 터너' 역을 맡아 강인하면서도 신비로운 캐릭터를 연기했으며, '트로이'에서는 유약하지만 사랑에 모든 것을 건 왕자 '패리스' 역을, '킹덤 오브 헤븐'에서는 전장의 영웅 '발리안' 역 등 판타지, 액션 영화에서 최고의 배우로 자리 잡았다.
 
4:33은 헐리우드 최고 스타 '올랜도 블룸'을 '로스트킹덤'의 방대한 스케일을 대표하는 얼굴로 발탁하고, 이번 모델 공개를 시작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소태환 4:33 대표는 "올랜도 블룸은 '로스트킹덤'의 방대한 스케일을 표현하기에 적합한 인물"이라며 "지금까지 영화에서 꾸준히 보여줬던 판타지 캐릭터 이미지와 '로스트킹덤'의 세계관이 잘 맞아 발탁했다"고 말했다.
 
전쟁의 시작 '로스트킹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lostkingdom433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