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박지원)은 6일 빅휴즈게임즈(Big Huge Games)가 개발한 인기 모바일게임 ‘도미네이션즈(DomiNations)’의 대규모 업데이트 ‘월드 워(World War)’를 앞두고 티저 사이트를 오픈했다.
 
‘월드 워’는 유저들이 서로를 상대로 대규모 PVP(Player vs. Player) 대전을 펼칠 수 있는 신규 콘텐츠로, 올 연말 ‘도미네이션즈’의 모든 글로벌 유저들이 함께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에 앞서 ‘문명을 넘어선 전쟁이 시작된다’라는 슬로건을 공개하고, 티저 사이트를 통해 ‘월드 워’ 업데이트에 대한 새로운 정보 공개와 게임 내 이벤트들을 매주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먼저 오는 11월 12일부터 15일까지를 ‘집중 군사훈련 기간’으로 정하고 모든 유저들이 ‘월드 워’ 업데이트를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군사 훈련 속도 5배 상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도미네이션즈’ 공식 카페를 통해 11월 29일까지 건전한 게임 문화 조성을 위해 불법 프로그램 파일이나 수집 경로를 신고하는 유저들에게 백화점 상품권, ‘크라운(게임머니)’ 등을 제공하는 ‘클린 캠페인’을 진행한다.
 
한편, ‘도미네이션즈’는 올 4월 북미, 유럽지역을 시작으로 한국, 일본 등 아시아 시장 론칭 후, 6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1,300만 건을 돌파한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양대 마켓 인기 및 매출 순위 10위권에 안착하며 유저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도미네이션즈’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dominations.nexon.com)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nexondominations)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