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은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갓 오브 하이스쿨’이 펫 시스템 추가 등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D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탄탄한 시나리오를 탑재해 웹툰 속 실제 인물들의 스킬을 완벽히 구현한 400여 개 이상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 수집, 강화, 육성의 재미를 더한 게임이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에 진행하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펫 시스템을 공개하고, 귀여운 펫을 기르는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펫은 토마, 해태, 창식이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하이스쿨(길드)에서 구매하고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각 펫은 하루 1시간 동안 유지되는 고유 버프 효과를 지니고 있어 플레이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더불어 도감 시스템 개편을 진행해 수집 보상을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통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매주 금요일마다 실시하는 웹툰데이 이벤트에서는 [진]빅맨, [진]김삿갓 캐릭터 조각 및 영혼석, 4~5성 캐릭터 뽑기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오는 7일(토)부터 9일(월)까지 진행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통해 골드, 팀 경험치, 캐릭터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게 된다.
 
와이디온라인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펫 시스템은 귀여운 펫을 직접 키우는 재미와 더불어 강력한 버프 효과를 통해 플레이를 더욱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며, “이 외에도 추가 보상 및 혜택을 함께 제공할 예정이오니 주말 동안 업데이트를 한층 더 풍성하게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갓 오브 하이스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ydgoh) 및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ydgame.goh)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턴제 RPG ‘갓 오브 하이스쿨’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https://goo.gl/XRxLPQ)를 통해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