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원더5마스터즈’와 네이버 웹툰의 콜라보레이션 티징 영상을 6일 공개했다.
 


이벤트 페이지(http://event.mobile.actoz.com/Games/Won/ComicEvent)를 통해 공개된 이번 티징 영상은 35초 분량으로 네이버 인기 웹툰 ‘마음의소리’와 ‘외모지상주의’, ‘소녀더와일즈’의 캐릭터들이 ‘원더5마스터즈’ 세계로 넘어가는 모습이 담겨 있어, 이후 진행되는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와 함께, 아이덴티티모바일은 티징 영상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영상을 자신의 SNS나 홈페이지를 통해 공유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네이버 웹툰 캐릭터 상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원더5마스터즈는 드래그 스킬을 통한 전략적 요소를 강화한 고퀄리티 3D RPG로 지난 8월 19일 정식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인기 순위 1위, 매출 순위 10위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또한 오는 12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3성 영웅 ‘바람의 세즈’를 지급하고 ‘S급 박형석 장비 세트’, ‘보석’,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 모바일사업본부 김우현 사업PM은 “네이버 웹툰 캐릭터들이 함께 등장하는 티징 영상을 통해 대규모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예고를 전하게 됐다”라며,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중에 있으니 게임을 즐기시면서 웹툰 캐릭터들의 등장을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