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5.0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영원의 탑’ 이미지를 9일 공개했다.

 

공개한 ‘영원의 탑’ 이미지는 아이온 게임 전에 보여지는 스플래시 배너 이미지(게임 시작 이미지)에 적용됐다. 스플래시 배너를 통해 공개된 이미지는 아이온의 경우 대규모 업데이트 시 변경해 왔다.  

 

해당 이미지가 강조하고 있는 구 가운데 양쪽을 이어주는 영원의 탑은 이번 ‘5.0 하이데바:영원의 계승자’ 업데이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이다. 이번 업데이트 스토리는 ‘하이데바’라는 인물의 히스토리를 시작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하이데바’는 천족과 마족의 대립의 역사가 시작된 영원의 탑 붕괴 이전 영원의 탑과 긴밀한 관계를 가진다. 대립 이전의 스토리가 앞으로 어떻게 갈등을 고조시킬지는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아이온은 5.0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각종 웹툰, 명화, OST 등 ‘새로운 세계의 시작’을 주제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있다. 이번 이미지 공개와 함께 ‘하이데바’의 역사를 설명하는 스토리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스토리 영상에 등장하는 ‘하이데바’는 영원의 탑과 함께 이번 업데이트의 중요한 키를 가진 인물이다.

 

아이온은 11월 11일 ‘5.0 하이데바:영원의 계승자’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공식 홈페이지(http://aion.plaync.com/)를 통해 순차적으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