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정우진)가 간편결제구매 서비스 <페이코(PAYCO)>의 온라인 가맹점을 국내 최대 멀티플렉스 ‘CGV’, 대표 인터넷서점 ‘YES24’와 종합 쇼핑몰 ‘인터파크쇼핑•도서’ 등으로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페이코>는 아이디와 비밀번호만으로 결제 가능한 온•오프라인 겸용 간편결제 서비스로 CJ몰, 현대Hmall, 위메프, LF몰, 아이스타일24, 알라딘, 무신사, 호텔엔조이 등 20만 온라인 가맹점을 확보한 데에 이어 문화•생활 밀착형 대형 가맹점에 확대 적용하며 가입자를 적극적으로 확보하고 있다.

 

가맹점은 <페이코> 결제 적용을 기념해 11월 한달 간 1만원 이상 구매 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CGV’는 페이코로 생애 첫 결제를 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5천원을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펼친다. 예를 들어, 2명이 CGV에서 주말 조조 영화를 예매할 경우, 예매정가 12,000원에서 5천원 페이코 할인쿠폰을 적용해 7천원만 결제하면 된다.

 

‘YES24’ 또한 페이코로 첫 결제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인터파크’는 쇼핑 상품의 경우 구매 금액에 관계 없이 15% 할인쿠폰(최대 5천원 적용 한도)을 제공하고 도서 상품은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천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할인 혜택은 <페이코> 회원 가입 후 신용카드 정보와 결제 비밀번호를 등록한 후, 첫 결제 쿠폰을 적용하면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후 결제 시에는 페이코 적용 가맹점라면 어디서든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페이코>는 온라인 결제뿐 아니라, 오프라인 결제 서비스 <페이코 티머니>를 출시해 편의점, 커피 전문점, 베이커리 등 전국 10만여 티머니 가맹점뿐 아니라, 버스, 지하철, 택시 등 교통 수단에서 휴대폰 터치만으로 결제할 수 있도록 했으며, 최근에는 송금 기능 ‘티머니 선물하기’를 추가해 위급 상황에 유용한 간편 결제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