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온스튜디오(대표 김종창)가 개발, 서비스 하는 무협 2D MMORPG ‘新천상비’가

중국의 유런테크(YourenTech INC, 대표 웨이이)와 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유런테크는 국내 유명 게임IP(지적재산권)인 뮤 리턴즈(MU Return), 열혈강호 등을 웹게임으로 개발하여 좋은 성적과 호평을 받고 있는 실력 있는 게임 제작사이다.

 

이번 계약을 통해 국내는 물론 일본, 대만 등에서 탄탄한 인지도를 쌓아온 新천상비의 IP를 활용하여 웹, 모바일, HTML 등 다양한 플렛폼으로 게임 개발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유런테크와 파트너쉽 관계인 우후러산(07073.com, 대표 왕송)은 중국 내 규모적인 IT 전문 서비스 사로 新천상비의 중국 현지 서비스를 진행한다. 우후러산은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정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온스튜디오 이광표 이사는 “오랜 기간 정통 무협 게임의 한 축을 담당해온 新천상비의 가치있는 변화”라며, “게임 개발에 일가견이 있는 유런테크와 함께 新천상비를 다양한 플렛폼으로 선보이게 된 것은 물론, 중국 현지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한 단계 끌어 올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정통 무협 MMORPG를 지향하는 ‘新천상비’는 국내에서 13년 넘게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일본과 대만 등의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이용자 층을 확보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