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웹(대표 김종인)은 모바일 게임 동영상 녹화 공유 및 길드 커뮤니티 앱인 ‘겜튜브(http://m.game-tube.tv/Go/h)’를 통해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의 모바일 액션게임 '던전스트라이커:BEGINS’ 동영상 콘테스트를 11월2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겜튜브에 ‘던전스트라이커:BEGINS’ 게임 플레이 영상을 올리기만 하면 다이아 170개 게임쿠폰을 전원 증정하며, 베스트 업로더와 활동왕을 추첨해 구글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지난 4일 출시한 ‘던전스트라이커:BEGINS’는 온라인 게임 던전스트라이커 IP를 활용한 탄탄한 스토리와 240개의 스테이지, 1,500개 이상의 미션과 아이템, 실시간 PvP, 데스매치, 파티 던전 등 풍성한 콘텐츠를 앞세워 인기를 모으고 있다.

미디어웹 모바일사업팀 최근영팀장은 “겜튜브는 ‘길드로 모여라! 영상으로 즐겨라!’라는 컨셉으로 신작 게임은 물론 인기 모바일게임 동영상 콘테스트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말하고, “겜튜브의 길드시스템 역시 입소문을 타면서 하루에 5천명 이상 가입하는 길드가 생길만큼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겜튜브는 이에 앞서 넷마블게임즈의 RPG 대작 ‘이데아’ 길드연맹 이벤트와 동영상 콘테스트를 지난 6일부터 22일까지 진행중이다.
겜튜브내에 이데아 길드연맹에 가입하면 전원 500코인을 지급하며, 영상을 올린 전원에게 이데아 사파이어 50개 게임쿠폰을 증정하고, 베스트 업로더와 활동왕에게 구글기프트카드와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겜튜브는 마블퓨처파이트 동영상 콘테스트를 11월 13일까지 진행중이며, 매주 인기 모바일게임 3종(11월 11일까지 쿠키런, 별이되어라, 주사위의 신)을 선정해 해당 게임아이템과 문화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동영상 및 길드 이벤트를 상시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한편, 겜튜브를 이용한 게임 플레이 녹화는 안드로이드 버전 5.0 롤리팝 이상일 경우 스마트폰 제조사와 상관없이 모든 기기에서 가능하고, LG 스마트폰의 경우 안드로이드 버전 4.3~4.4 젤리빈, 킷캣 이상 모든 기종에서 녹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겜튜브 녹화 기능을 이용하면 게임 플레이 화면과 사운드는 물론 이용자 얼굴과 목소리를 함께 녹화할 수 있고 영상 사이즈와 필터효과도 다양하게 줄 수 있다.
특히 여타 동영상 녹화앱이 24~30프레임을 제공하는데 반해, 겜튜브는 최대 1280*720 해상도에 60프레임까지 지원해 고화질의 자연스런 게임 플레이 영상을 지원한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겜튜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http://m.game-tube.tv/Go/h)에서 앱을 내려받을 수 있고, 아이폰(iOS) 사용자는 겜튜브 모바일 페이지(http://m.game-tube.tv)에 접속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