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불릿 스튜디오(대표 김영진)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필드 오브 파이어>의 비공개 테스트를 금일(9일) 시작한다.

 

정통 FPS장르를 모바일에서 완벽하게 구현한 <필드 오브 파이어>는 1인칭 시점에서 펼쳐지는 긴장감 넘치는 전투가 특징이다.

 

세계 유명 도시를 배경으로 테러범들과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 ▲3:3 실시간 이용자 대결(PVP) ▲육성성장 등 RPG 요소가 더해져 게임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안드로이드 이용자를 대상으로 총기 밸런스 및 실시간 대전, 게임 안정성을 점검하고, 이용자들의 생생한 의견을 듣기 위한 설문도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이용자는 공식 페이지를 통해 사전모집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즉시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단, 사전 테스트 신청을 통해 게임을 즐긴 이용자 전원에게는 <필드 오브 파이어> 내에서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200 다이아(게임머니)를 제공하고,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레벨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더불어 정식 서비스 시 테스트에 참가한 이용자 전원에게 다이아 200개를 선물하고, 테스트 기간 내 결제를 한 이용자에게는 다이아 결제액의 200%를 전달 할 예정이다.

 

회사 측은 간결하고 직관적인 조작법을 기본으로 정교함과 빠른 반응이 특징인 <필드 오브 파이어>를 통해 극강의 타격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처음으로 선보이는 이번 테스트에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정통 FPS <필드 오브 파이어> CBT 참가자 모집 및 테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fof/event_main.asp)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