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의 인기 온라인 액션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개발사 라온 엔터테인먼트)가 11일(수) ‘테런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이달 11일(수) 하루 동안 <테일즈런너>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에게 여러 가지 고급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남녀대첩 주화’ 50개씩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테런데이’는 앞으로 매월 한번씩 열릴 예정이다.

 

이와 함께, ‘신규 캐릭터 이름 짓기’ 이벤트도 마련했다. 다가오는 겨울 시즌에 업데이트 될 캐릭터의 이름을 이용자들이 직접 지어보는 이벤트다. 참여를 희망하는 이용자들은 기발한 이름을 생각한 뒤, 이달 12일(목)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 삐에로 놀이터 게시판에 댓글로 남겨야 한다. 이벤트 종료 후 1등으로 선정되는 이름은 향후 캐릭터의 실제 이름으로 사용된다. 최종 결과는 11월 14일(토)에 발표할 계획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다양한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및 게임 정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tr.nopp.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테일즈런너>는 지난 2005년 여름부터 서비스된 국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온라인 게임으로 누적 회원 1,400만 명을 보유한 명작 레이싱 게임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지난해 11월 이 게임의 국내 서비스 권한을 양수한 바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