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계열회사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모바일 감성 SNG <에브리타운>이 금일(10일),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다.

 

에브리타운은 자신의 마을에서 친구와 함께 농작물을 키우고 마을을 성장시키는 SNG(소셜네트워크게임) 장르의 모바일 게임으로 지난 2013년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국내 대표 모바일 게임으로 자리 잡았다.

 

이번 에브리타운 글로벌 서비스는 한국, 일본, 중국, 대만 등을 제외한 전 세계 150개국의 구글 플레이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동시 오픈 된다. 언어는 영어와 스페인어 등 5개 언어가 우선 지원되며 추후 독일어, 프랑스어, 인도네이사어, 태국어까지 다국어를 지원할 방침이다.

 

그 동안 에브리타운은 2년이 넘는 서비스 기간을 통해 쌓아온 서비스 안정성, 풍성한 콘텐츠 등 게임의 완성도를 바탕으로 글로벌 모바일 게임 시장 이용자들을 적극 공략해 나갈 예정이다.

 

여기에 정기적으로 각 국가별 문화와 시장을 반영한 다양한 프로모션 및 콘텐츠 업데이트도 계획되어 있다.

 

한편, 글로벌 출시에 앞서 지난 두 달여 동안 캐나다와 싱가포르 현지 시장에서 에브리타운의 주요 콘텐츠와 시스템에 대한 안정성을 점검하는 소프트런칭을 진행했으며, 특히, 싱가포르에서 인기 및 캐주얼 게임 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등 긍정적인 성과를 거두었다.

 

에브리타운 글로벌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브리타운 글로벌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EVERYTOWN-1461133294207479/)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