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 코리아(이하 엑스레전드)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MMORPG ‘아우라킹덤’이 하우스 시스템 업데이트를 하였다고 금일(10일) 밝혔다.  

 

‘아우라킹덤’은 한번 서비스를 하면 절대 종료하지 않는 영구적인 서비스 철학을 바탕으로 한국, 대만, 일본을 포함한 전세계 1,300만 유저가 즐기는 글로벌 대작 MMORPG로써, 엑스레전드 특유의 애니메이션풍 그래픽과 누구나 플레이하기 쉬운 캐주얼한 게임성을 앞세워 지난해 12월 국내에 첫 출시를 하여 많은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하우스 시스템’은 유저들이 자신만의 집을 가질 수 있게 되는데, 집안 인테리어부터 앞마당의 조경까지 자신만의 개성대로 꾸밀 수 있을 뿐 아니라, 자신의 무기 및 코스튬을 전시 할 수도 있다. 특히 지인 및 친구들을 초대하여 게임 내 강력한 소셜 커뮤니티 역할도 가능 할 것이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엑스레전드에선 이번 ‘하우스 시스템’ 업데이트 기념으로 다양한 보상을 준비했다. 먼저 접속자 전원에게는 킹덤포인트를 제공하며, 일일 접속보상으로 최상급 탈것, 어깨장식 코스튬 그리고 가디언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계획이다.  

 

엑스레전드 관계자는 “유저 분들이 오랫동안 고대하고 기다려 주신 하우스 시스템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며, 친구 및 지인과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이다”라며, “하우스 시스템을 기념하여 푸짐한 보상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아우라킹덤’ 하우스 시스템 업데이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ak.x-legend.co.kr/index.php)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