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11월 10일, 중국 ‘삼국지(三國志)’의 실존 역사와 다채로운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다수의 적을 호쾌한 액션으로 베어 나가는 모바일 전쟁 RPG ‘천지를 베다’의 iOS 버전 심의를 최근 정상적으로 통과했으며, 오는 11월 12일,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으로 출시한다고 오늘 밝혔다.

11월 12일부터 애플 아이폰 유저들도 만나볼 수 있는 천지를 베다는 중국 삼국지연의의 역사와 시나리오를 기반으로 다수의 적을 호쾌한 액션으로 베어 나가는 액션 롤플레잉 게임. 기존의 삼국지를 기반으로 한 게임들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액션을 선보이며, 자신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부관 시스템’, 영지를 번영, 확장시키는 ‘영지 시스템’ 등 흥미로운 컨텐츠들을 대거 포함시켰다.

타격감이 살아있는 전쟁 시스템을 기반으로 액션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을 비롯하여, 삼국지의 역사를 고스란히 재현한 스토리 모드를 진행하며, 삼국지 시나리오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설계되는 등 매니아층을 매료시킬 수 있는 짜임새 있는 구성 또한 천지를 베다를 상징하는 매력 포인트 중 하나로 볼 수 있다.

참고로 천지를 베다는 지난 7월 23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마켓을 통해 안드로이드 버전이 런칭되었으며, 런칭 8일만에 인기 지표의 잣대라 할 수 있는 ‘인기 순위’에서 전체 1위라는 값진 성과를 달성하며 엄지족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현 시점에서도 유저들이 전달하는 목소리 하나하나에 귀를 기울이고, 한 걸음 더 다가가는 운영-서비스를 지향하는 ‘명품 운영’을 전개,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한빛소프트 측은 이번 iOS버전 서비스를 바탕으로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천지를 베다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무엇보다 안드로이드 버전을 서비스하며 누적된 모든 기반과 노하우 등 전체적으로 업그레이된 게임성이 이번 iOS버전으로 잘 반영이 된 만큼 새로운 액션 게임을 찾고 있는 아이폰 유저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게임을 내려 받을 iOS 신규 유저들을 대상으로 총 2종류의 이벤트도 진행된다. 첫 번째로 신규 유저 패키지 및 유명한 부관들을 뽑을 수 있는 뽑기권 증정이 그것이다. 게임을 내려 받기만 해도 군량 100개와 수정 100개, 금화 10,000냥 등 신규 유저들이 게임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된 패키지를 지급함은 물론 삼국지 세계관 전체를 통틀어 명성이 자자한 5성급의 유명한 장수를 영입 가능한 플레티넘 부관 뽑기권 2장도 추가로 선물한다.

두 번째로 ‘신규 유저 레벨 육성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는 캐릭터 레벨 혹은 계정 레벨 상승에 대한 리워드를 지급하는 이벤트로서, 신규 가입 유저들의 허들을 최소화하고 진입장벽을 낮추기 위한 차원에서 좋은 반응이 기대되는 부분이다.

한편, 한빛소프트 측은 iOS 버전 출시 이후로도 보다 많은 유저들에게 게임이 갖추고 있는 경쟁력을 전달하고자 여러 플랫폼과의 협업을 준비하고 있으며, 오는 11월 26일,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런칭을 계획하고 있다. 이에 앞서 11월 10일 오늘부터 25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http://goo.gl/Q0xIYN)’를 실시, 유저 확대에 보다 힘쓰도록 노력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