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용 주변기기 전문기업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 www.logitech.co.kr)는 PC를 비롯하여 플레이스테이션 4에서 완벽 호환되는 로지텍 G29 드라이빙 포스(Logitech G29 Driving Force, 이하 G29) 레이싱 휠 구매 고객에게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게릴라 이벤트를 단 하루 동안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1일 당일, 주요 온라인 오픈마켓(G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에서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G29를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더 생동감 있는 경험을 선사하는 6단 수동 기어를 장착한 '드라이빙 포스 시프터'를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경품은 제품 구매 수량과 동일한 수량으로 제공되며, 제품 배송 시 함께 동봉되어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로지텍은 G29 관련 신규 및 기존 구매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해당 오픈마켓에서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G29 전용 레이싱 시트'를 한 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오는 11월 22일까지 등록된 포토 상품평을 캡처하여 제품을 구매한 오픈마켓 이름과 필요정보(연락처, 구매 일자)를 지정된 이메일(logitechgaming@daum.net)로 보내면 자동 응모된다. 단, 오픈마켓 구매자라도 해외 직구는 대상에서 제외되고 로지텍 코리아 정품 구매자에게만 자격이 주어진다. 단 한 명의 행운의 당첨자는 11월 23일(월) 개별 공지될 예정이다.

 

로지텍 G29 드라이빙 포스 레이싱 휠은 PS4, PS3, PC와 완벽 호환되고, 부드럽고 조용한 헬리컬 기어가 장착돼 매끄럽고 소음이 없는 핸들링과 페달 움직임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 휠의 표면은 천연 가죽 소재로 핸드 메이드 작업을 통해 제작되었으며 스테인리스 조절판과 브레이크 및 클러치도 함께 구성되어 있다.

 

G29는 핸들의 무게감과 도로 상태, 타이어 마모 경험을 구현함은 물론 부족하거나 과한 핸들링 조작 느낌과 차가 밀리는 느낌까지 실제 레이싱 액션을 그대로 재현하여 더욱 생동감을 느낄 수 있다. 게다가 더욱 향상된 내구성을 위해 휠 샤프트에 금속 볼 베어링을 삽입하였으며, 스테인리스강 시프터와 페달을 장착했다.

 

G29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www.logitech.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