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대표 이명)는 자사가 2015년 하반기에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RPG ‘돌격앞으로’의 정식 출시 일정을 확정했다고 금일(23일) 밝혔다.

 

이펀컴퍼니의 차기작인 ‘돌격앞으로’는 천서를 얻으면 천하를 얻는다는 소문이 세상에 퍼지기 시작하자 각지의 영웅들이 7권의 천서를 모으기 위해 나선다는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펼쳐지는 전투액션 모바일 RPG이다.

 

대중에게 친숙한 장수들이 귀여운 캐릭터로 변신해 유저들에게 친근함으로 다가갈 ‘돌격앞으로’는 스킬 이펙트가 화려하고 게임 내 콘텐츠가 다양한 게 최대강점인 게임이다. 또한, 스테이지 별로 영웅의 특성에 맞춰 배치를 바꿀 수 있기 때문에 전략 전투가 가능해 2015년 하반기 최고의 전략RPG가 될 전망이다.

 

‘돌격앞으로’는 11월 25일(수) 안드로이드 전 마켓(구글플레이, 네이버 앱스토어, 티스토어)과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될 예정이며, 출시일 전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해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는 인게임 레어 아이템을 100% 증정하고, 사전등록 소식을 SNS에 공유하는 유저를 추첨해 선물을 증정한다.

 

이펀컴퍼니의 이명 대표는 “이펀컴퍼니의 돌격앞으로를 유저 여러분에게 선보일 정식 출시일을 확정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정식 서비스 전에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푸짐한 혜택을 받아가시길 바라며, 2015년의 마무리를 돌격앞으로와 함께 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돌격앞으로’ 사전등록은 이벤트 페이지(http://onrush.efunkr.com/prereg/)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efun59125)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