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가 구글플레이를 통해 인기리에 서비스 중인 삼국지 소재의 모바일 RPG ‘명장의조건’이 총 2차로 나누어 진행 될 릴레이 업데이트에 앞서 1차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금일(23일) 밝혔다.

‘명장의조건’은 모바일 한계를 뛰어 넘은 극한의 타격감과 명장의 화려한 스킬이 돋보이는 모바일 RPG로, 끊임 없는 재미를 제공하는 방대한 콘텐츠와 삼국지를 재구성 한다는 독특한 소재, 국가와 국가 간에 펼쳐지는 대규모 전쟁 시스템인 위촉오 삼국전쟁 등을 강점 삼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26일(목) 실시될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무장이 추가되고 110 레벨까지 만렙이 확장되며, 메인임무가 확장 되는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늘어날 예정이다. 또한,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해 게임 최적화를 진행하는 등 유저들의 편의성을 높이는 것에 특히 주력했다.

릴레이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의 재미를 배가할 계획인 ‘명장의조건’은 업데이트 전 사전예약을 진행해 유저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한 유저 전원에게는 300원보가 100% 증정된다. 업데이트 진행 이후에는 지정한 금액 충전 시, 룰렛 뽑기 1회가 가능한 ‘행운의룰렛’ 이벤트와 낙양NPC를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보상을 수령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엔피게임즈 이은화 PM은 “많은 유저분들이 사랑해주고 계신 명장의 조건이 릴레이 업데이트를 통해 보다 새로워 진다”라며, “사전예약을 통해 더 빨리 더욱 업그레이드 된 명장의 조건과 함께 삼국지를 재구성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명장의조건’ 업데이트 1차 사전예약은 사전예약 페이지(http://c11.kr/2f7)를 통해 신청할 수 있고, ‘명장의조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ongja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http://goo.gl/x9SJPk)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