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tvcast 웹트콤 ‘나는 걸그룹이다’에서 이색적인 이슈로 데뷔한 뉴타입 걸그룹 '유니콘이 웹전략 1위 대황제의 모델에 합류했다. 

(주)팡게임(대표 지헌민)은 자사가 운영하는 웹전략게임 <대황제>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게임 해설가 ‘김캐리’에 이어 ‘중독적인 매력’의 이미지를 가진 신인 걸그룹 ‘유니콘’을 게임 모델에 합류시켰다고 23일 밝혔다.

걸그룹 유니콘은 '솔리드' 출신의 가수 김조한이 프로듀서를 맡아 사랑에 빠진 소녀의 감성을 중독성 있는 후크와 강한 비트로 표현한 R&B 미디어 댄스곡 '헉(HUK)'으로 지난 9월 데뷔한 따끈따끈한 신인 걸그룹이다.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성덕선(혜리)의 가장 강력한 라이벌인 쌍문여고 김완선으로 등장하여 '리듬 속에 그 춤을'이라는 곡과 함께 격렬한 춤사위를 선보이며 강한 인상을 남겼던 위니를 비롯하여 유진, 루미, 가영, 셀리 등 ‘유니콘’에는 총 5명의 멤버가 공중파와 케이블방송을 넘나들며 활동 중이다.

걸그룹 '유니콘'은 최근 '웹전략'이라는 장르를 평정한 팡게임의 웹전략 <대황제>의 홍보모델을 맡아 각종 홍보물에서 활동하게 된다. 특히 아프리카TV에서 인기 캐스터로 활약중인 김캐리의 <대황제> 방송에 게스트로 참여하여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