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신작 모바일 리듬 게임 ‘탭탭디스코 by 오투잼’(개발사 ㈜모모, 대표 정순권) 공식 출시에 앞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 유저 전원에게 추후 게임 내에서 다양한 데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15,000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친구에게 사전예약 이벤트 내용을 추천하고, 친구가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크라잉넛, 옥상달빛, 타카피 등 인기 뮤지션들의 싸인 CD를 비롯해 음악상품권, 커피상품권, 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을 추가로 증정한다.

 

‘탭탭디스코 by 오투잼’은 모바일 최초 레트로(Retro, 복고풍) 스타일의 리듬 액션 게임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익숙한 고전적 도트 그래픽을 활용해 친숙한 느낌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다음 달 중 한국어를 비롯 일본어, 영어, 태국어, 중국어(번체) 등으로 제작돼, 전세계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 등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예정이다.

 

개발을 맡은 ㈜모모는 전 세계 5천만 명이 즐긴 대표 리듬 액션 게임 ‘오투잼(O2Jam)’을 개발한 실력 있는 개발사로, 다양한 음악 게임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고 있는 리듬 게임 전문 개발사다. 게임 정보 및 이벤트 등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P1sULJ)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