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는 ㈜조이맥스의 자회사 ㈜리니웍스(대표 김동준)가 개발중인 신작 <두근두근 레스토랑> 프리뷰 테스트를 금일(14일)부터 진행한다.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깜찍한 동화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그래픽이 특징인 레스토랑 경영 SNG 게임으로, 이번 테스트를 통해 베일 속 가려졌던 모습을 드러낸다.

14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는 프리뷰 테스트는 안정화된 서비스 환경과 함께 다변화된 콘텐츠, 게임 내 밸런스 등 여러 부분을 확인 할 예정이다.

회사측은 "<두근두근 레스토랑>의 프리뷰 테스트에 많은 참여와 성원을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더욱 완성도 높은 모습으로 정식 서비스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두근두근 레스토랑>은 프리뷰 테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정식 서비스 시 유용하게 사용되는 게임 아이템 50 루비를 지급하고, 10레벨 달성 시 추첨을 통해 100명의 이용자에게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선물한다.

더불어 프리뷰 테스트를 즐기고, 느낀점을 솔직하게 리뷰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의 이용자에게 주말 영화 예매권도 증정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두근두근 레스토랑> 프리뷰 테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미 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20140709/event_main.asp?ts=3)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