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의 자회사 ㈜위메이드아이오에서 서비스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가 오늘(25일) 신규 레어 장비 3종을 공개했다.

 

신규 레어 장비 3종은 범위에 들어온 타겟에게 대검을 발사하는 ‘로얄 가드 투구’, 지정된 위치에 회오리를 소환해 공격하는 ‘풍신망토’, 마법진을 조종해 광선 공격을 하는 ‘비밀 능력자 의상’이다.

 

또한, 새로운 진화 용병인 ‘사무라이’를 선보였다. ‘사무라이’는 1차 진화 시 기본, 대시, 점프 등 각종 데미지와 점프 공격 발동 속도가 증가한다. 궁극 진화를 하면 특별 차징이 가능해 게이지를 다 채우면 방어파괴가 가능하고, 점프 대시 공격도 사용할 수 있다. <로스트사가>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늘(25일)부터 12월 2일(수)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눈사람 받침대’와 ‘거대한 눈덩이’를 선물한다.

 

‘눈사람 받침대’와 ‘거대한 눈덩이’를 조합하면 ‘+10~+20 영구, 레어 장비 보급’을 획득할 수 있는 ‘황금 장비보급’을 얻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동안 게임 접속 시간 30분마다 ‘돼지 저금통’을 지급하고, ‘돼지 저금통’을 통해 ‘몬스터 코인’, ‘골드 몬스터코인’, ‘M-코인’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28일(토) 열리는 주말 상점을 통해 신규 코스튬인 ‘고스로리’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로스트사가>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