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장현국)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불릿 스튜디오(대표 김영진)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필드 오브 파이어>가 업데이트와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필드 오브 파이어>는 정통 FPS 장르를 모바일에서 완벽하게 구현한 게임으로, 세계 유명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전투와 3:3실시간 이용자 대결(PVP), 1인칭 시점에서 경험하는 극강의 타격감이 특징이다.

지난 9일부터 테스트 중인 <필드 오브 파이어>는 이용자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난이도 개선 작업 및 편의성 강화 등을 위한 업데이트를 24일(화) 진행했다.

이와 함께, 오늘(25일)부터 이용자들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작한다.

먼저, 오는 27일까지 3:3 PVP 대전에 3회 이상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100다이아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특별한 선물을 제공한다.

29일까지 매일 새롭게 주어지는 미션에 성공하면 ‘소탕권 30개', '500다이아', '4성 총기 상자’ 등 아이템이 지급되며, 30일까지 일정 시간에 접속해 시나리오 및 도전모드를 즐기면 골드 2배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금요일(27일)까지 오후 6시 GM빵모와 GM레이나를 상대로PVP대전에서 승리 시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정통 FPS <필드 오브 파이어>는 안드로이드기기 사용자를 대상으로 테스트가 진행 중이며, 이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지(http://weme.wemade.com/event/fof/event_main.asp)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