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www.webzen.co.kr)이 서비스하는 MMORPG ‘Soul of the Ultimate Nation: Limited Edition(이하, 썬 리미티드)’가 장기 회원을 위한 게임 콘텐츠를 추가했다.

웹젠은 오늘(11월26일), ‘썬 리미티드’에 높은 능력치와 다양한 특수능력(옵션)를 더한 최고 등급의 아이템 ‘엘리트 4차 장비’를 업데이트했다.

‘엘리트 4차 장비’는 무기 및 갑옷과 장갑 등의 보조장비를 포함한 총 9가지의 아이템들로 금색과 붉은색 계열의 화려한 색감을 바탕으로 각 캐릭터 마다의 특징을 살려 디자인됐다.

또한 ‘엘리트 4차 장비’는 특수능력의 성능만 높아졌던 이전의 장비들과 달리, 아이템 별로 1개 이상의 새로운 특수능력들이 추가되었으며 원래 특수능력의 효과도 크게 높아졌다.

특히, ‘프로텍터’와 ‘벨트’, ‘셔츠’ 등 방어장비는 전체 능력치가 올랐을 뿐 아니라 ‘기본방어력’과 ‘물약회복량’ 등이 상승하는 새로운 특수능력도 2개씩 더 추가됐다.

‘엘리트 4차 장비’는 9단계까지 각성에 성공한 ‘엘리트 3.5차 장비’에 ‘엘리트 진화 첨가제’를 사용해 만들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썬 리미티드’를 처음 시작하는 게임 회원들을 위해 100레벨부터 지정된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게임 아이템 및 ‘엘리트 장비세트’를 선물하고 있다.

새로 만든 캐릭터가 처음 100레벨에 도달하면 ‘HP증가’ 등의 효과를 지닌 ‘검정날개’ 아이템이 지급되고, 110레벨부터 175레벨 까지는 특정한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엘리트 1차’부터 ‘엘리트 2.5차’까지의 개별 ‘엘리트 장비’ 아이템이나 ‘엘리트 장비세트’가 지급된다.

웹젠 ‘썬 리미티드’의 ‘엘리트 4차 장비’ 추가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sunonline.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