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株)유니아나는 코나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의 메탈기어솔리드V: 더팬텀페인(METAL GEAR SOLID V: THE PHANTOM PAIN. 이하 “MGSV:TPP”) 한국어버전의 11월 27일 정식발매를 기념하여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리뷰, 체험기 응모 이벤트가 유니아나 블로그(http://blog.naver.com/uniana_games)에서 11월 27일부터 12월13일까지 진행된다. “MGSV:TPP” 한국어버전을 플레이하고 본인의 SNS나 커뮤니티 게시판 등에 리뷰를 게재하여 응모할 수 있으며, 당선된 리뷰는 유니아나 블로그를 통해 공식 소개될 예정이다.

 

리뷰 응모가 게임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 이벤트라면 비구매자 등 라이트 유저를 대상으로 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27일부터 12월6일까지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는 “MGSV:TPP”에 대한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맞추면 되며 네이버게임앱판(http://me2.do/FTjH25yt)을 통해 네이버게임블로그(http://blog.naver.com/navergame)에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본 이벤트 상품으로 PlayStation®4 METAL GEAR SOLID Ⅴ: THE PHANTOM PAIN Edition을 비롯하여 9월 2일 한정판으로 발매되었던 프리미엄 패키지, 콜렉터스 에디션, PlayStation®4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MGSV:TPP”는 한글자막이 적용되어 PlayStation®4와 PlayStation®3 독점으로 11월 27일 정식발매되었으며 동일한 PS 기종이라면 다른 국가 버전의 MGSV:TPP 세이브 데이터를 한국어버전에 인계할 수 있다. 또한 9월 발매된 글로벌 버전의 특전 DLC 아이템이 이번 한국어버전에 모두 수록이 되어 게임 플레이 도중 일정 조건을 클리어하면 개발이나 이용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