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피파온라인3에 축구에 큰 애정을 가지고 있는 가수 김흥국이 특별 출연했습니다. 김흥국은 오는 브라질 월드컵의 한국 대표팀의 성적에 대해 '16강을 넘어 8강 진출을 도전할 수 있는 실력'이라고 평가하기도 했습니다.

넥슨(대표 박지원)은 27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축구 온라인게임 피파온라인3식 홈페이지에서 만우절 특별 콘텐츠로 게임 속 선수로 등장 예정인 가수 김흥국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인터뷰 영상에는 김흥국의 축구선수 시절의 일화부터 한국의 ‘FIFA 월드컵 브라질 2014™’ 예상 성적 등 ‘축구인’으로서 그의 열정과 진정성이 담긴 이야기가 담겨있습니다. 김흥국은 ‘피파온라인3’ 게임 속 선수로 등장하는 것에 대한 소감으로 “어떤 모습으로 구현될지 4월 1일이 기다려진다”며, “가상현실 속 경기지만 내가 우승의 주역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라운드 위에서의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을 대한민국의 축구스타 박지성과 비교하기도 했습니다. 김흥국은 “어시스트 위주의 게임메이커 포지션을 선호하는데 무엇보다 활동량이 많아야 한다”며, “연예계 축구인 중에서는 박지성 선수급이다”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습니다.

우리나라의 ‘FIFA 월드컵 브라질 2014™’ 예상 성적에 관해서는 “16강을 넘어 8강 진출도 넘볼 수 있는 실력을 갖췄다”며, “16강 진출에 성공한다면 ‘여장(女裝)’의 수준을 넘는 어떠한 짓궂은 공약도 실천할 수 있다”며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했습니다.

가수 김흥국의 얼굴, 체형 등을 본 따 제작된 피파온라인3의 김흥국 캐릭터는 이용자 전원에게 4월 1일부터 3일까지 한시적으로 제공됩니다.

피파온라인3에서 실시하는 김흥국 특별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피파온라인3 홈페이지(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