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모바일 RPG ‘명장의조건’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금일(26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명장의조건’은 황건적의 난이 일어난 뒤 혼란에 빠진 백성을 구하기 위해 각지에서 일어난 군웅들의 이야기를 그린 모바일 게임으로, 삼국지 유명 장수와 함께 전투를 펼치며 지나간 역사를 새롭게 재구성하는 재미를 만끽할 수 있다.

지난 9월 30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일대일 대전의 ‘경기장’과 일대다수 대전의 ‘무쌍난투’, 군단대군단 대전인 ‘황성쟁탈전’ 등의 다양한 PK콘텐츠를 내세워 유저들에게 전투의 짜릿한 재미를 선보이고 있는 ‘명장의조건’은 총 두 차례로 나눠 진행되는 업데이트를 통해 더욱 풍부해진 게임의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우선 금일(26일) 진행되는 PART 1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무장 ‘황월영’과 ‘주유’, ‘성채’와 ‘태사자’가 새롭게 등장한다. 그리고 최고 레벨을 110레벨로 확장함과 동시에 레벨 상승에 따른 메인 임무도 추가되어 유저들이 느낄 수 있는 재미 또한 확대됐다. 이엔피게임즈는 PART 1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특정 기간 동안 신규 무장 황월영, 주유, 태사자를 획득할 수 있는 환생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명장의조건’의 PART 2 업데이트는 12월 10일(목)에 진행된다. PART 2 업데이트에서는 아이템을 소모하여 성급 향상할 수 있는 망토시스템과 탈 것 9급, 신병 8급 등 새로운 콘텐츠가 추가되며, 월드맵 전송 기능 등의 기존 시스템이 보완되어 최적화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된다.

한편, 이엔피게임즈는 업데이트가 2차례로 나뉘어 진행되는 만큼 PART 1 업데이트와 동시에 곧바로 PART 2 업데이트 사전예약을 진행해 유저들에게 지속적으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 PART 2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금일(26일)부터 12월 10일(목) 점검 전까지 진행된다.

이엔피게임즈 이은화 PM은 “모바일 RPG 명장의조건이 PART 1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 언제나 유저를 최우선으로 생각해 불편함은 최소화 시키고 재미는 극대화 시킬 수 있는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며, “2차 업데이트 사전예약에도 참여하셔서 푸짐한 선물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명장의조건’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ongjang)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구글플레이(http://goo.gl/JpsWxQ)를 통해 다운로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