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드래곤네스트 유저들의 축제, <2014드래곤네스트 월드 챔피언십>의 막이 오른다.

드래곤네스트 개발사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www.eyedentitygames.com)는 ‘2014드래곤네스트 월드 챔피언십’(Dragonnest World Championship,이하DWC)의 일정을 공개했다.

DWC는 전세계 드래곤네스트 유저를 대상으로 진행하는PvP(유저간 대결)대회로,국가별 대표선수들이4:4팀전 방식으로 드래곤네스트 세계 최강팀을 가린다.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이번 대회는5만달러의 상금을 두고,한국,중국,일본,대만,태국,싱가포르,인도네시아,유럽 등8개국이 참가한다.

드래곤네스트 국내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액토즈소프트는 오는7월25일부터 매주 진행되는 온라인 예선전과 두 번의 오프라인 대회를 거쳐10월25일에 결승전에 참가할 국가대표팀을 선발한다.한국을 비롯하여 각 국가에서 선발된 대표팀들은12월3일~5일, 3일간 게임대회 최초로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결승전을 치른다.

특히,이번 대회는 아이덴티티게임즈와 국제 게임대회 진행 경험이 풍부한 인도네시아 파트너사PT.Kreon(대표 김수현)의 공동 주최로, 2013년에 비해 상금과 참여국가가 크게 확대되어 드래곤네스트가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인도네시아의 발리에서 결승전을 진행하게 되었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정준명 본부장은 “작년DWC에 참가한 대부분의 국가에서 신규유저,플레이 시간 등 주요 지표가 크게 상승해,드래곤네스트PvP대회에 대한 글로벌 유저의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며 “드래곤네스트를 성원해준 국내외 유저를 위해DWC가 글로벌 게임대회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