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는 17일(목),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신작 <카오스 마스터즈>(개발사 네오액트, 대표 김현민)의 프론티어 테스트를 시작했다.

<카오스 마스터즈>는 PC 온라인 AOS(적진점령) 게임 <카오스온라인>을 기반으로 개발된 모바일 RPG로, 내년 상반기 중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프론티어 테스트는 이달 22일(화)까지 진행된다. 테스트 기간 중에는 누구든지 특별 페이지(event.playstove.com/event/frontier/chaosMastersFrontier)에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겨볼 수 있다. 테스트 참가자들은 <카오스 마스터즈>를 보다 즐겁게 플레이 해볼 수 있도록 ‘골드’와 ‘마법석’(게임 재화) 등의 아이템을 제공 받는다. 테스트 기간 중에 25레벨을 달성하거나 종료 후 설문 조사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거쳐 ‘문화상품권’, ‘CGV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게임은 4종의 캐릭터를 선발대와 후발대로 배치해, 2대2 턴제 전투를 펼치는 독특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먼저 나온 캐릭터의 체력이 다하거나, 후발대에 포함된 캐릭터가 마력을 모아 궁극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 캐릭터를 교체해 전투를 이어갈 수 있다. 이 과정에서 게이머들은 색다른 전략 대결을 경험하게 된다.

원작 속 70여종의 매력적인 3D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모든 캐릭터는 개성 넘치는 외형과 차별화된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이용자들의 수집욕을 자극한다.

또, 원작과 연계된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스테이지를 진행하는 ‘캠페인’, 타 이용자와 실시간으로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결투장’, AOS 장르의 느낌을 맛볼 수 있는 ‘공성전’ 등 다채로운 게임 모드도 갖추고 있다.

게임 정보 및 프론티어 테스트에 대한 세부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chaosmasters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