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빛의 수호신 ‘록산느’ 공개
길드전 및 투기장 매칭 개선 등 이용자 편의성 강화
수호신 획득 시 5성 부대원 지급하는 이벤트 진행
넷마블게임즈(이하 넷마블, 대표 권영식)는 모바일 길드전투 RPG(역할수행게임) ‘길드오브아너’(개발사 마이어스게임즈)에 신규 수호신을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규 빛의 수호신 ‘록산느’는 뛰어난 부대 통솔 능력을 통해 전쟁을 승리로 이끄는 승리의 여신으로 추앙 받는 배경 스토리를 지닌 방어형 부대원이다.
‘록산느’는 한손 도끼와 방패를 주 무기로 이용하며 특별 스킬을 통해 적군의 공격력을 500% 감소시키고 자신의 생명력은 물론 아군 전체의 공격력을 회복시키는 능력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기존 수호신 중 하나라도 획득했을 경우 5성 부대원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4성부터 6성까지 부대원 환생 시 각 등급에 맞는 부대원을 보상으로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루비, 금화, 단검, 부대원 등 매일 다른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일반 부대원보다 특별한 스킬과 높은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는 수호신의 라인업이 다양해진 만큼 한층 강화된 나만의 부대 만들어 보시길 바란다”며, “또한 콘텐츠 추가 외에도 길드전 및 투기장의 매칭을 개선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 강화에도 주력했으니 한층 더 즐겁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10월 21일 출시한 ‘길드오브아너’는 실사형의 영웅 캐릭터 및 8인의 부대원과 함께 탄탄한 스토리를 따라 몰입감 넘치는 대규모 전투 액션을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최대 50 대 50으로 격돌하는 대규모 길드전을 통해 전략적이고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재미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길드오브아너’는 구글플레이 및 애플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게임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uildofhono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