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년 새해의 빅이벤트 콘텐츠! 1월 12일부터 '해상의 대결' 스타트!
- '해상의 대결'은 참여만 해도 주얼부터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겟까지 푸짐한 선물 주어져
- '해상의 대결' 연계 이벤트로 스페셜 항해사 확보 가능해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2016년의 첫 이벤트 콘텐츠로 '해상의 대결'을 업데이트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유저들의 해전에 대한 열기가 뜨거워 지고 있다.
간드로메다(GandromedA)는 자사가 국내 서비스를 맡고 있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1월 12일부터 '해상의 대결: 대서양의 패자(이하 해상의 대결)'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1월 8일부터 게임 내에 이벤트 배너가 생성될 예정인 ‘해상의 대결’은 이벤트 맵에서 펼쳐지는 유저간의 해전으로 1월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콘텐츠이다. 이번 대서양의 패자는 유럽과 카리브해를 걸친 대서양에서 펼쳐지는 선단 간 치열한 전투를 담고 있으며,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는 스페셜 항해사가 존재하여 재미를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참여만 해도 SR/R 샬롯 드 베리, 플래티넘 스카우트 티켓, 플래티넘 장비 티켓, 나오X 설계도, 주얼, 금화, NP 등 인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획득할 수 있다.
'해상의 대결'과 연계되는 이벤트도 오늘(8일)부터 시작된다. 오는 14일까지 '리워드 항해사 스카우트' 이벤트가 진행되어 '프리미엄 스카우트*10' 진행 시 해상의 대결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는 스페셜 항해사 SR/R 호레이쇼 넬슨, SR 돈 후안 테노리오, SR앤보니(비키니), SR 비비안 블레이크(비키니), 골드 스카우트 티켓 중 하나를 보너스로 획득할 수 있다.
간드로메다 강희웅 사업본부장은 "2016년 새해를 맞아 패왕도전과 백열투자전에 이은 또 하나의 이벤트 콘텐츠 해상의 대결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해상의 대결은 짜릿한 해전을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꾸준히 즐기기만 해도 인게임 아이템을 푸짐하게 획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해상의 대결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d5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